[불광역 타이마사지] 나만 몰랐던 가성비 마사지 슈퍼타이 가격

[불광역 타이마사지] 나만 몰랐던 가성비 마사지 슈퍼타이 가격

 

불광역 타이마사지

불광 마사지 슈퍼타이 가격

 

해외여행 특히 동남아를 안 간 지 오래되어서 마사지가 너무 받고 싶었어요. 사실 국내나 해외나 엄청난 가격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국내에서 마사지를 받아본 적이 없더라고요. 여자친구도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다고 해서 불광역 근처 타이마사지 슈퍼타이를 다녀왔습니다.

 

슈퍼타이는 불광역 먹자골목 안에 있는 마사지숍이에요. 몇개월 전에 가려고 했는데 영업을 안 하다가 최근에 다시 영업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새로 시작한다고 연락이 와서 바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불광역 타이마사지 슈퍼타이


위치 : 서울 은평구 진흥로15길 18

연락처 : 0507-1435-2282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새벽 2시

 

가성비 불광 마사지 슈퍼타이


불광역 마사지 슈퍼타이는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사실 그래서 예약을 했어요. 가격은 건식과 오일로 나뉘고 시간당으로 나뉩니다. 마사지숍의 특성이 부가세가 별도예요. 그래서 저는 현금을 가지고 갔어요. 보통은 90분 전신마사지를 받는데 당일 예약을 했더니 새벽 1시에 60분밖에 마사지 예약을 하지 못했어요. 

예약은 카카오톡 아이디를 등록하면 전화를 하지 않고도 카톡으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오일이 건식보다 만원 비쌉니다. 

불광 마사지 슈퍼타이는 건전한 마사지업소입니다. 여자친구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니 커플끼리 와도 좋은 것 같아요. 

입장을 하면 먼저 돈을 지불하고 옷을 받아 탈의실에서 환복을 합니다. 1회용 속옷도 주었는데 저는 어차피 바로 집으로 갈거라서 입지 않았어요.

탈의실에 샤워실도 있더라고요. 바로 집에 안가는 사람들도 씻고 갈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옷을 갈아입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급니다. 발 마사지는 따로 없었어요. 제가 며칠 전에 발팩을 하고 갔더니 발에 각질이 멋져서 조금 부끄럽더라고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까 각질이 둥둥 떠다니더라고요. 발마사지가 없는 것이 다행이었어요. 

족욕을 한뒤 방으로 들어갑니다. 방은 커튼으로 가림막 되어있고 방사이는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60분 동안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최근에 어깨 담이 와서 엄청 아팠는데 정말 시원했어요. 가끔 마사지를 받을 때 약해서 아쉬울 때가 있었는데 제 담당 마사지 관리사분은 힘이 아주 좋았어요. 악력도 좋아서 정말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어깨가 정말 많이 뭉쳐있었는데 엄청 풀어주더라고요. 나중에는 팔꿈치로 어깨만 조져주셨는데 너무 아파서 웃음이 났어요. 엄청 웃으니까 관리사분도 웃어서 여자친구가 웃음 참기가 힘들었다고 하더라고요. 

3천 원 정도 팁을 주면 된다고 했는데 천 원짜리가 없어서 5천 원씩 만원을 드렸습니다. 60분 마사지에 오천 원 까지 줄 팁은 아니었지만 마지막에 어깨를 정말 정성껏 해주어서 쿨하게 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천 원짜리 꼭 챙겨가야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타이마사지받을 수 있는 불광역 타이마사지 슈퍼타이 후기였습니다. 가성비 좋아서 만족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