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역 맛집]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서울숲 성수 맛집 성수면당

[서울숲역 맛집]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서울숲 성수 맛집 성수면당

서울 데이트 코스 서울숲역 맛집

성수 맛집 성수면당

서울에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 여러 곳 있는데 걷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서울숲을 추천합니다. 한강도 볼 수 있으면서 푸른 나무들이 예쁘게 있는 서울숲이 데이트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또한, 근처 성수에는 예쁜 맛집과 카페가 많아서 산책을 한 뒤 예쁜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 좋아요.

저희도 서울숲 근처에 갔다가 성수 근처 아기자기한 거리를 걸어 다녔어요. 거리를 걷다 원래 가려던 맛집이 줄이 정말 길어서 차선으로 가려고 했던 성수면당을 갔습니다. 말이 차선이지 사실 원래 둘 다 선수면당을 오고 싶었는데 처음 간집이 더 맛집이라길래 가본 것이었어요.

성수면당의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사진 찍기도 좋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앞치마도 참 독특하고 예쁘더라고요. 절대 입을 수 없게 생겼어요. 아마 장식품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창 밖을 보면서도 먹을 수 있게 1인용 좌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빛도 예쁘게 들어와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서울숲역 성수 맛집 성수면당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16 2층

연락처 : 070-7638-3324

운영시간 : 11:00 ~ 21:30

 

성수 서울숲역 맛집 성수면당


성수면당은 우동이 주 메뉴입니다. 따끈한 국물이 있는 우동부터 카레우동, 비빔우동, 냉면까지 다양한 면요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우동의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주문은 입구의 키오스크로 해주면 됩니다.

사이드로는 만두와 튀김이 있는데 저는 고기만두와 갈비만두를 반반 먹고 싶어서 우동마다 사이드로 2개씩 주문을 했어요. 그러면 똑같은 가격에 만두를 반반씩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실수로 둘다 갈비만두를 주문해서 결국 갈비만두만 6개 먹었습니다.

 

서울숲역 우동 맛집 성우면당


저는 따끈한 소고기우동을 주문했고 여자친구는 낙지젓 들기름 찰보리면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아주 깔끔하게 나와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맛있어 보였어요. 

만두를 기다리 가다 그냥 먹기 시작했습니다. 소고기 우동은 진짜 맛있었어요. 우동 국물이 특유의 간장 향이면서도 크게 짜지 않고 참 맛있었어요.

소고기 국밥의 국물 맛이면서도 간장베이스 국물이 정말 맛있고 깔끔했어요. 소고기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고 면도 탱탱하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날씨가 쌀쌀했는데 따뜻한 국물이 딱 좋았습니다.

 

낙지젓 들기름 찰보리면은 시원한 보리면에 고명을 올려서 나옵니다. 그리고 간은 같이 나온 낙지젓으로 취향에 맞게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낙지젓이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다 넣고 비비면 자겠더라고요. 반만 넣고 간을 맞춘 뒤에 낙지만 골라서 올려 먹었어요. 낙지젓이 진짜 정말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짜지 않았으면 와구와구 먹었을 것 같더라고요. 젓갈이라 당연히 짜서 많이는 못 먹는 것이 아쉽더라고요.

고명에는 돼지고기와 지단 파와 무절임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실수로 주문한 갈비만두 한판이 나왔습니다. 고기만두도 먹고 싶었는데 제가 실수해서 어쩔 수 없었어요. 갈비만두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끔 갈비만두의 속이 너무 퍽퍽한 곳이 많아서 별로 안 좋아했는데 성수 맛집 성수면당의 갈비만두는 정말 촉촉한 육즙이 풍부해서 맛있었어요. 갈비만두가 이렇게 맛있으니 고기만두도 너무 궁금했어요. 주문 실수를 한 것이 정말 아쉬웠어요.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다이어트 못하게 만드는 면요리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