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 청춘 골뱅이 & 닭발

찐 골뱅이를 먹을 수 있는 군자역 맛집

소주 안주로 최고인 통골뱅이 맛집 '청춘 골뱅이 & 닭발'

 

안녕하세요. 술 마시는 기며기 입니다.

 

지난주 친구 생일로 군자역을 방문했습니다.

1차로 꼬들살 맛집인 오들에서 식사를 한 뒤 바로 맞은편에 있는 청춘 골뱅이 & 닭발 잡이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친구가 이미 1차, 2차, 3차까지 최소 경로로 싹 준비해 놨더라고요.

친구들과 신나게 놀다 보니 사진을 별로 안 찍었더라고요.

심지어 3차 할맥 사진은 거의 없습니다.

청춘 골뱅이 가장 안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크고 넓은 술집이 아닌 작고 아담한 술집으로 크게 시끄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시끄러웠어요.

 

군자역 맛집 청춘 골뱅이 & 닭발 메뉴판입니다.

생골뱅이탕을 파는 곳 진짜 찾기 힘든데 이렇게 우연히 발견하였습니다.

이미 친구가 생골뱅이무침 세트를 주문하여서 모둠탕은 먹어볼 수 없었어요.

골뱅이뿐만 아니라 닭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가 메뉴로 각종 사리와 주먹밥 계란찜 등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생골뱅이무침 세트(27,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가운데 야채무침이 나오고 골뱅이, 새우, 소라, 소면, 메추리알, 콩나물이 있어 자유롭게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생골뱅이탕은 골뱅이가 통으로 들어있어 빼먹는 재미가 있지만 골뱅이무침은 비벼먹어야 하기 때문에 다 손질을 해서 나왔습니다.

역시 소주 안주에는 골뱅이 무침 만한 것이 없습니다.

 

진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이야기 했는지 기억은 잘 안 나네요.

항상 친구들과 놀면 그렇습니다.

엄청 중요하고 진지한 이야기를 했는데 기억이 안 나요.

이날 친구 둘이 말다툼한 거는 확실히 기억납니다.

 

군자역 맛집 청춘 골뱅이 & 닭발에서 진짜 소주 안주를 찾았습니다.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맛있었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맛이 기억이 안 나네요.

술을 많이 마셨다는 건 안주가 맛있어서 그러지 않았을까요?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진짜 맛을 음미해 볼게요.

그런데 진짜 서울에서 생골뱅이 파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아마 진짜 맛있었을 거에요.

 

군자역 술집 청춘 골뱅이 & 닭발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29

전화번호 : 02-3437-1244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기억이 상실)

서비스 :

가성비 :

 

"  미각을 잃게 만드는 술 맛집 "

 

맛 :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가능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 ★나쁨 ★ 평범 ★ 만족

가성비 : ★비쌈 ★ 무난 ★ 만족

 

댓글(27)

  • 2020.06.13 17:41 신고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어김없이 하트드리고 갑니다 ~~

    • 2020.06.14 14:45 신고

      하트와 방문 감사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자주 방문할게요~~

  • 2020.06.13 17:48 신고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주말보내세요~

  • 2020.06.13 18:12

    비밀댓글입니다

    • 2020.06.14 14:46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폰으로 하면 자꾸 그런 오류가 나더라고요ㅠㅠ

  • 2020.06.13 18:48 신고

    ㅎㅎ정말 소주생각나는 안주네요 ㅎㅎ

    • 2020.06.14 14:46 신고

      소주너무 많이 마셨어요ㅜㅜ
      방문 감사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3 19:01 신고

    고급스러운 골뱅이네요 :) 이틀째 술을 마셨는데 이걸 보니 다시.. ㅜㅜ

    • 2020.06.14 14:46 신고

      자꾸 술이 당기는 나이입니다 ㅋㅋㅋㅋ
      방문 감사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3 20:41 신고

    음식맛 기억이 상실에서 빵터집니다..ㅋㅋㅋㅋ
    생골뱅이 파는곳 많지 않은데 엄청 신선해보이고 맛있어보여요 :)

    • 2020.06.14 14:47 신고

      생골뱅이 파는 곳이 진짜 없어요 ㅋㅋㅋ
      음식맛은 기억이 안나지만 ㅋㅋㅋ
      방문 감사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3 22:13 신고

    와웅..보기만 해두 완전 푸~~짐 하네요ㅠㅠ맛있겠어요

    • 2020.06.14 14:48 신고

      푸짐하고 푸짐한 술집이였습니다 ㅋㅋㅋㅋ
      방문 감사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4 12:59 신고

    생골뱅이로 만드는 곳이네요. 여기 닭발도 유명한가요?

    • 2020.06.14 14:49 신고

      닭발먹는 테이블은 음.. 기억이 안나요
      기억이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한번 먹어볼게요 ㅋㅋㅋ
      방문 감사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4 15:17 신고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군요.
    고급스럽고 맛있는 안주와 함께 즐거운 자리였겠어요.

  • 2020.06.14 16:20 신고

    ㅎㅎ 맛집 포스팅 하면서 기억을 상실하셨군요^^
    그래도 사진은 찍으셨네요
    보니깐 맛집 맛네요~
    안주가 완전 푸짐하고 먹스럽습니ㅏ

    • 2020.06.17 20:02 신고

      네 술집의 절반은 기억을 잃어 리뷰를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4 16:24 신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가 시끄러웠어요
    이 부분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친한 친구들을 만나면 별 얘기하지않아도 너무 즐거운거 같아요!
    시간도 금세 지나가구요 ㅎㅎ :)

    • 2020.06.17 20:02 신고

      친한 친구들과는 생각없이 놀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기억은 안나지만요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4 16:37 신고

    소주안주로 나쁘지않을것같습니다^^
    솔직리뷰 잘봤습니다.

    • 2020.06.17 20:02 신고

      소주 안주로 참 좋은 곳이였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4 16:51 신고

    이정도라면 소주 못마시는 저도 마실듯하네요 다 맛있는것만 모아놧어요

    • 2020.06.17 20:03 신고

      맛있는 것만 모아서 비벼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17:58 신고

    나도 조리가능 별점! 기발한 아이디어 엄지척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