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니스 선물 살레야 꽃시장 올리브 오일, 발사믹 A 'L OLIVIER

프랑스 니스 선물 살레야 꽃시장 올리브 오일, 발사믹 A 'L OLIVIER

프랑스 니스 선물 추천

A' L OLIVIER 올리브 오일

프랑스 니스 도시가 정말 너무 예뻐요. 니스 교통권 2일 무제한을 구매한 뒤 니스 도시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구경했어요. 니스의 살레야 꽃시장은 구경할 것도 많고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았어요.

살레야 꽃시장은 꽃도 있지만 각종 과일과 야채 등도 판매하더라고요. 걸어가면서 먹을 수 있게 수박을 잘라서 판매하고 있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우리나라 수박과는 같은 맛이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Marché Aux Fleurs Cours Saleya · Cr Saleya, 06300 Nice, 프랑스

★★★★★ · 꽃 시장

www.google.co.kr

꽃시장을 구경하고 니스에서 유명한 올리브 오일을 사러 갔습니다. 니스는 올리브 오일로 유명한 도시로 니스 여행 선물로 올리브 오일을 추천해요. 가격도 적당하고 진짜 맛있어서 받는 사람도 정말 좋아하는 니스 선물이에요.

니스에서 올리브 오일을 사기 좋은 곳이 바로 A'L OLIVIER입니다. 살레야 꽃시장 근처에 위치한 가게로 다양한 올리브 오일을 판매하고 있어요.

A'L OLIVIER가 좋은 점은 진짜 올리브 오일의 종류도 많은데 다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가게에 들어가면 종업원이 친절하게 올리브 오일을 설명해 줍니다. 이렇게 캔으로 된 올리브 오일을 많이 구매했다고 하더라고요. 선물로 예쁘게 포장도 되어있어 좋아요. 포장되어 있더라도 낯개를 사는 것과 가격은 똑같더라고요.

레몬, 갈릭, 트러플 등등 다양한 맛의 올리브 오일을 판매하고 있어요. 니스 선물로 A'L OLIVIER 올리브 오일이 좋은 점은 다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예요.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모든 오일을 맛볼 수 있게 해 주더라고요. 나중에는 진짜 느끼해서 못 먹을 정도였어요. 저는 다 맛있었지만 기본이 가장 좋았어요.

올리브 오일을 선물로 구매하고 발사믹 소스도 하나 구매했어요. 원래는 검은색 발사믹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직원이 하얀색 발사믹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러면서 맛도 보게 해주었어요. 그런데 진짜 훨씬 맛있더라고요. 이 가게에서 파는 본인의 최애 발사믹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도 10유로 대로 친한 친구에게 가볍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선물이더라고요. 샐러드에 뿌려먹어도 좋고 소고기에 소금과 함께 뿌려먹으면 색다른 소스가 되더라고요. 프랑스 여행 선물, 특히 니스 여행 선물을 고민하시다면 올리브오일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니스 올리브 오일 A L'OKIVIER


 

A L'OLIVIER · 7 Rue Saint-François de Paule, 06300 Nice, 프랑스

★★★★★ · 자연식품 판매점

www.google.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