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애견카페] 강아지가 많은 은평구 애견카페 개상전

[불광역 애견카페] 강아지가 많은 은평구 애견카페 개상전

불광역 애견카페

예쁜 강아지 애견카페 개상전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는 커플이지만 강아지를 키울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애견카페나 강아지가 있는 펜션으로 데이트를 자주 갑니다. 오랜만에 강아지들을 보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불광역에도 애견카페가 있더라고요. NC 백화점 바로 옆에 애견카페가 있어서 방문해 봤습니다.

개상전 불광역 애견카페는 카페면서 호텔도 하고 있는 애견카페입니다. 불광역에 위치해 있는 개상전에 강아지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주말 오후에 애기들을 데리고 오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강아지들이 엄청 짓는데 사장님이 주의를 주니까 바로 조용해지더라고요.

이용은 사람당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사실 음료는 안중에 없고 얼른 아이들과 놀고 싶었어요. 플레인요거트롸 바닐라라떼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애교가 많은 강아지들이 정말 많아요. 자리에 앉으니까 하나 둘 자기를 만져달라고 오더라고요.

작은 아이들도 많고 정말 큰 아이들도 있었어요. 웰시코기 부터 시츄, 도베르만, 코카스판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강아지들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순하고 사람을 아주 좋아해요. 아이들도 강아지와 아주 잘 놀더라고요.

 

 

 

 

 

도베르만은 정말 컸어요. 그런데 이 강아지도 작은 종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큰데 막 뛰어다니고 옆에 엉덩이를 들이밀면서 오더라고요. 

순한 아이들은 무릎에 올라와서 계속 만져달라고 하고 옆에서 잠도자더라고요. 정말 순한 아이들도 많고 활발한 아이들도 많았어요. 

도베르만은 한참을 뛰어다니면서 놀다가 제 옆자리를 차지하고 눞더라고요. 몸이 정말 근육 같고 탄탄하더라고요. 정말 멋있어요. 그런데 침을 조금 많이 흘리긴 하더라고요. 

말보다는  사진을 보는 것이 훨씬 좋아요. 정말 예쁜 아이들 사진입니다. 덩치는 크지만 정말 순한 검은색 강아지.. 베토밴에 나오는 강아진인 세인트 버나드처럼 생기긴 했는데 잘 모르겠어요. 강아지 종은 잘 몰라서요. 이렇게 멋있게 앉아있지만 만지기 시작하면 애교가 정말 많아요. 큰 강아지들도 있지만 교육이 잘 되어 있어서 사납지 않고 착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강아지와 노는 것이 좋아서 카페 메뉴판은 찍지도 않았어요. 음료는 사실 평범했습니다. 그래도 음료 한잔에 많은 강아지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강아지 간식도 구매해서 아이들에게 줄 수도 있어요. 주면 안 되는 아이들도 있으니 사장님에게 잘 설명을 듣고 주어야 합니다.

카메라도 잘보고 정말 순하고 예쁜 아이들이 많아요. 활발한 아이들도 있지만 이렇게 차분한 아이들도 있어서 아이들과 와도 좋은 것 같아요. 

 

불광역 애견카페 개상전


위치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727-5 3층

연락처 : 070-4404-12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