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역 맛집] 줄 서서 먹는 등심 양꼬치 이가네양꼬치

[양재역 맛집] 줄 서서 먹는 등심 양꼬치 이가네양꼬치

양재역 맛집 줄 서는 양꼬치

양재 양꼬치 맛집 이가네 양꼬치

양재 맛집 이가네 양꼬치에서 친구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이 많고 7시 이후로는 예약도 안 되는 곳이라 친구가 먼저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들 퇴근이 늦어서 조금씩 늦었는데 다행히 줄을 서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양재역 맛집 이가네 양꼬치


위치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1길 8B1층

연락처 : 0507-1478-9688

운영시간 : 13:00~00:30(토일 휴무)

 

양재 이가네 양꼬치 메뉴판


 

등갈비 양꼬치/꿔바로우/가지 요리


 

조금 늦었는데 이미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시켜서 맛있게 먹고 있었습니다. 지각 주를 먼저 먹고 양꼬치를 뜯었어요. 이가네 양꼬치 가격이 일반 저렴한 양꼬치집보다는 비싸지만 그만큼 질이 좋았습니다. 등심 양꼬치라 확실히 기름기도 많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무한 리필 양꼬치 집 같은 경우를 보면 양꼬치가 얼려있거나 덜 기름진 부위가 나와서 살짝 뻑뻑한 느낌이 있는데 등심 양꼬치는 가격이 비싼 만큼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처음에 가격보고 놀랐는데 정말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두께도 정말 두툼해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양갈비를 먹는 느낌으로 너무 맛있고 푸짐했어요. 다른 곳에서는 양갈비를 먹을 수 있는 가격이긴 해서 이 정도 맛있는 것이 당연한 생각도 조금 들긴 했어요.

친구들이 띄엄띄엄 와서 결국 불이 죽어서 불을 추가해 주었어요. 사람이 계속 많아서 직원분들이 바빴는데 잘 챙겨주셨어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불이 있어서 덥지 않고 좋았어요. 

양꼬치집에서는 꿔바로우가 필수입니다. 짭짤한 고기를 먹고 달콤 새콤한 꿔바로우가 들어가면 정말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 지 시간이 한참이 지나도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지 요리도 주문했는데 가지 요리는 배가 불러서 그런지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습니다. 가지는 손이 가지 않아요. 진짜 배가 터지게 먹었습니다. 양재역 맛집 이가네 양꼬치 인정입니다. 가격이 조금 있지만 그만큼 정말 맛있는 양꼬치를 먹을 수 있었어요. 양재 이가네 양꼬치 줄 서서 먹는 맛집 후기였습니다.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비싸도 맛있으면 인정"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1)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 클릭

2차 도메인 문제로 로그인이 풀려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눌러서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