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맛집] 부산 해운대역 낙곱새 맛집 개미집

[해운대 맛집] 부산 해운대역 낙곱새 맛집 개미집

해운대 낙지,곱창,새우 낙곱새 맛집

부산 해운대 개미집

낮에 흰여울 문화마을 다녀온 뒤에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부산 여행 마지막 저녁으로 개미집에서 낙곱새를 먹기로 했습니다. 지난 여행에서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해운대 개미집을 방문했어요. 

점심을 늦게 먹어서 배가 조금 덜 고파 해운대 해변을 구경하면서 천천히 가고 있는데 여자 친구가 포장을 할 거냐고 물어보더라고요. 벌써 시간이 20시를 넘어서 문을 닫을 시간이더라고요. 요즘 밖에서 외식을 거의 안 해서 21시에 문을 닫는다는 것을 까먹고 있었어요. 그래서 구경을 하다 말고 서둘러 개미집에 갔습니다.

 

해운대 메인 거리에 3층으로된 건물이 전부 개미집이었어요. 남포동 국제시장이 본점인데 해운대점이 국제시장 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국제시장에서 먹었는데 해운대로 옮겼는지 잘 모르겠네요.

 

 

부산 맛집 개미집 


위치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4

연락처 : 051-747-8569

 

 

 

해운대 맛집 개미집 메뉴판


메뉴는 낙지와 곱창 새우가 들어간 낙곱새가 기본이고 한가지 재료를 뺀 낙새, 낙곱, 낙지볶음, 낙삼새, 낙삼 등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낙곱새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낙지와 새우 곱창이 푸짐하게 들어간 낙곱새가 나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붙어있는 인덕션으로 조리를 시작해요. 즉석 떡볶이처럼 자리에서 익혀서 먹는 낙곱새입니다.

파가 정말 많이 들어있고 당면은 조금 들어있습니다. 당면이 정말 맛있으니 사리 추가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넓은 그릇에 밥이 나오고 밑반찬은 김가루, 양배추, 콩나물, 부추가 나옵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김가루는 필수입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으면 이제 먹어도 됩니다. 10분 정도 끓이면 되었던 것 같아요.

낙곱새를 덜어서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곱창을 잘 안먹는데 낙곱새에 들어있는 곱창이 정말 맛있어서 잘 먹어요. 파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그게 또 너무 맛있어요. 특히 김가루를 뿌려서 같이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김가루는 필수로 있어야 하는 밑반찬입니다.

살짝 매우면 콩나물도 같이 넣어 비벼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도고 좋아요. 낙곱새가 맵찔이한테는 살짝 맵더라고요.

새우랑 낙지, 곱창이 정말 푸짐하게 드려있어요.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는 양치고는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팔아서 3층까지 건물을 올리다니 참 대단합니다. 개미집의 양념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해운대역 앞 거리에 빛 축제를 하고 있어서 구경하면서 먹으니 참 좋았습니다. 시간이 얼마 없어서 술 한잔 같이 하지 못한 것이 아쉽더라고요. 

새우와 곱창, 낙지를 다 건져 먹고 육수를 부은다음 라면사리를 끓여먹었어요. 배가 정말 불렀지만 이미 주문을 해놔서 먹었는데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부산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들을 배 터지게 먹는 것 같아요. 라면사리보다 당면 사리가 조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긴 합니다. 부산 해운대 맛집 낙곱새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운대 오면 꼭 들려보면 좋을 것 같은 부산 맛집입니다.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3층 건물 세운 개미집 양념의 맛"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