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맛집] 종로타워 가정식 스테이크 맛집 '미도인'

[종각역 맛집] 종로타워 가정식 스테이크 맛집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종로 맛집

점심 먹기 좋은 종로타워 맛집

'미도인'

 

안녕하세요. 기며기입니다.

 

여자 친구 퇴근길에 오랜만에 종로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종로 맛집을 검색하면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미도인을 방문해 봤어요. 가정식 스테이크 정식을 판매하는데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종로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한 미도인 입니다. 종로를 많이 와보았지만 종로타워는 처음 방문해 봤어요. 미도인 내부는 넓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조명도 좋아서 사진 찍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앤티크 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으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데이트나 소개팅을 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종각역 맛집 미도인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 51 지하 2층

연락처 : 02-720-5097

운영시간

매일 11:20 - 21:00 라스트 오더 20:1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4:40~17:00, 주말 15:30~17:00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메뉴판


미도인에서는 스테이크와 곱창을 정말 잘하는 곳이에요. 특히 점심 한정 메뉴인 400 스테이크 덮밥은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가 400g 담겨 나와 인기가 많습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정식부터 덮밥, 면류가 있습니다.

대창 가정식 스테이크 / 곱창 라멘


대창 가정식 스테이크와 곱창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미도인의 점심 한정 메뉴인 400 스테이크 덮밥은 역시나 벌써 다 주문이 완료되어서 주문할 수 없었어요. 하루 7그릇 한정이라 정말 일찍 가지 않는 이상은 주문은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서 해장용 곱창 라멘과 여자 친구가 먹을 대창 스테이크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대창 가정식 스테이크 정식입니다. 소고기 스테이크와 대창이 맛있게 구워져서 나옵니다. 대창 볶음은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스테이크는 부드럽게 잘 익어서 좋았습니다. 고추냉이 밑에 있는 무도 너무 맛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일본식인 느낌이었어요. 

미디엄 웰던 정도의 굽기인데 잘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강하지 않아서 고기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대창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여자 친구가 거의 먹었는데 파를 다져서 놓은 것과 소스가 만나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스테이크를 대창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계란 장조림과 피클,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어제 먹은 술을 해장하기 위한 곱창 라멘입니다. 제주도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곱창전골을 생각하면서 주문한 곱창 라멘이에요. 곱창류를 잘 안 먹는데 국물은 정말 좋아해요.

역시 곱창을 넣고 끓여 국물이 진하고 구수했습니다. 라멘이지만 한국인에 맞게 짜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매콤한 고추도 들어가 있어 술이 땀으로 나오고 해장이 되었습니다. 라멘도 라멘이지만 국물이 진짜 맛있어서 꼭 추천해요.

종로에 맛집이 정말 많은데 오늘 새로운 맛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미도인은 체인점이라 신촌, 강남에도 있더라고요. 종로타워에 있는 종각 맛집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리뷰였습니다. 회사원이라면 점심으로 방문하기도 좋은 것 같도 데이트, 소개팅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하루에 7그릇만 파는 한정메뉴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3)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 클릭

2차 도메인 문제로 로그인이 풀려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눌러서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