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파발역 맛집] 구파발 아웃백 할인 / 스테이크 세트 주문방법
- 멱슐랭/서울
- 2021. 9. 8. 12:56
은평구 구파발역 맛집
아웃백 할인 및 세트 주문 방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안녕하세요. 기며기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스테이크를 잘 안 먹어서 그런지 패밀리 레스토랑은 모임 할 때 아니면 거의 안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마침 아웃백 쿠폰이 생겨서 가게 되었습니다. 날씨도 정말 좋고 너무 집에만 있다보니 데이트 하는 기분으로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장 가까운 구파발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었는데 예약 없이 오는 순서대로 입장한다고 했어요. 만약, 티본스테이크나 토마호크를 주문하는 분은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하루에 판매하는 수량과 무게가 정해져 있고 가격대도 있어서 예약받아주나 봅니다.
요즘 페밀리 레스토랑 장사가 잘 안돼서 많이 망하는 줄 알았는데 구파발 아웃백은 장사가 정말 잘되는 것 같아요. 주변에 아파트도 많이 지어지고 롯데몰이 정말 크게 들어왔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각오하고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앞에 5팀이 대기하고 있었고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 가능했습니다. 홀이 넓어서 순번이 빨리 빠지는 느낌이었어요. 아웃백 실내 분위기는 여전히 고급스러웠습니다.
칸막이가 쳐져있는 자리도 있고 인원수에 맞춰서 조절하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구파발 아웃백 메뉴판
아웃백 메뉴판입니다. 요즘 토마호크 스테이트가 핫하더라고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100g 당 22,000원의 가격입니다. 티본스테이크는 100g당 30,000원입니다.
얼핏 보면 저렴하게 느끼실 수도 있는데 기본 700g 이상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아래 메뉴판처럼 처음부터 판매되는 스테이크의 g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스테이크 들은 벌서 매진이 되었습니다. 피렌체에서 티본스테이크를 많이 먹었었는데 이 정도 가격은 아니었는데 쉽게 도전할 가격은 아니네요.
저희는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아웃백에 오면 주문 방법이 있는 거 아시죠?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수프를 2개 주는데 1개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텐더를 올려주시면 치킨 샐러드를 먹울 수 있어요. 또,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를 2개 고를 수 있는데 감자튀김으로 고른 뒤 오지치즈를 추가면 단품메뉴인 오지치즈 프라이가 됩니다. 이렇게 주문하는 방법을 알면 단품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을 가는 가장 큰 이유는 이 식전 빵 부쉬맨 브레드 때문입니다. 식전 빵이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메인을 먹기 전에 빵으로 배를 채울 정도예요. 신전 빵이 나오면 기본으로 버터가 나오는데 초코시럽과 블루치즈 소스를 달라고 하면 추가로 줍니다. 이 블루치즈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
식전 빵은 1인 1개씩 포장 가능하니 꼭 챙겨가세요.
에이드는 다 먹으면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합니다.
수프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텐더를 추가했습니다. 배가 부를 것 같아 맛만 보려고 치킨텐더 1개만 주문했어요. 물론 샐러드는 추가 요금 1,400원 치킨 핑거는 2,900원입니다. 솔직히 2,900원 내고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샐러드드레싱도 선택 가능하고 수프도 두 종류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샐러드와 식전 빵을 먹다 보면 메인 메뉴가 나옵니다. 꽃등심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아웃백 하면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아마 아웃백에 방문해서 파스타를 고르라면 10에 9는 투움바 파스타를 먹을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꾸덕꾸덕한 크림이 정말 맛있습니다. 크림소스를 추가하면 더 주기도 하고 처음 주문할 때 많이 달라고 해도 됩니다.
메인인 꽃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는 비주얼과 소리로 먹는 것 같아요. 뜨거운 접시에 나왔을 때 그 지글지글한 소리가 너무 맛있습니다.
소고기는 자주 구워서 먹지만 이렇게 스테이크를 먹는 일은 자주 없는 것 같아요. 오븐 없이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쉽지 않고 그릴 자국을 만들기가 쉽지 않죠. 그릴 자국이 뭐라고 더 맛있게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미디엄 굽기 정도입니다. 굽기 정도가 음식점마다 다르더라고요. 아웃백에서는 미디엄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육즙이 정말 풍부하고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다른 소스를 찍어먹기보다는 소금과 후추만 살짝 찍어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이미 소금 후추로 간은 해놓았기 때문에 그냥 먹는 것이 고기의 향과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더라고요.
여자 친구가 먹지 않는 새우는 제가 다 먹었습니다. 튀긴 듯이 구워서 껍질까지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구파발점
위치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80 삼전 솔하임 103동 2층
연락처
0507-1306-9791
운영시간
평일 11:30 - 21:30
주말 11:00 - 21:30
아웃백 할인 정보
아웃백은 할인 없이 가면 바보입니다. 그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경로가 정말 많습니다. 아래 링크 첨부하니 할인 카드와 멤버십 확인해서 할인 가격으로 이용하세요.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아웃백 식전빵 포장은 필수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멱슐랭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각역 맛집] 종로타워 가정식 스테이크 맛집 '미도인' (3) | 2021.10.31 |
---|---|
[도봉산 맛집] 도봉산 등산 후 마당바위에서 먹는 파전에 막걸리 (3) | 2021.10.12 |
[용산역 맛집] 커플들이 줄 서서 가는 브런치 맛집 Approach (4) | 2021.08.22 |
[압구정역 맛집] 나혼자산다 헨리 식당으로 유명한 한정식집 시골밥상 (2) | 2021.08.02 |
[연신내역 맛집] 육즙 풍부한 연신내 삼겹살 맛집 - 한림돈가 (0) | 2021.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