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맛집] 해장하기 좋은 새벽나주곰탕

[양평 맛집] 해장하기 좋은 새벽나주곰탕

국물이 진한 국밥 맛집

술 먹고 해장하기 좋은 양평 맛집

'새벽 나주 곰탕'

 

안녕하세요. 기며기입니다.

 

양평으로 친구들과 놀러 다녀왔어요. 아이를 낳은 친구가 오랜만에 참여해서 진짜 즐겁게 놀고 왔어요.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가는 동안 차에서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해장을 해야 하는데 친구들이 자꾸 장어를 먹자, 파스타를 먹자고 해서 제가 서둘러서 맛집을 찾아서 어필했어요. 양평 맛집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곳이 새벽 나주곰탕이더라고요.

 

 

인테리어가 정말 먼진 양평 맛집이었습니다. 실내가 정말 크고 깔끔했어요. 일반 오래된 곰탕집의 분위기가 아닌 힙하고 멋있는 곳이었습니다.

 

양평 맛집 새벽나주곰탕 메뉴판


사골곰탕과 나주곰탕이 기본 곰탕 메뉴이고 소 한 마리 곰탕과 꼬리곰탕도 있었어요. 사이드로는 만두와 소머리수육도 있었어요. 저녁으로 고기를 많이 사놔서 사이드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나주곰탕 / 사골곰탕


냄비밥과 함께 나주곰탕이 나왔습니다. 저는 깔끔한 나주곰탕을 주문했고 친구는 사골곰탕을 주문했어요. 해장을 너무 하고 싶어서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김치는 전라도 스타일로 젓갈이 많이 들어간 김치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김치는 아니었어요. 반찬으로 젓갈도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나주 곰탕은 깔끔한 국물의 곰탕입니다. 갈비탕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국물이 진하고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아직 건더기까지 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건더기는 다 친구한테 주었어요. 저는 오늘 국물만 있으면 되었어요. 먹기 전까지 정말 힘들었는데 해장을 하고 나니까 정상으로 돌아오더라고요. 역시 해장에는 국밥이 최고인 것 같아요.

뼈로 진하게 우린 사골곰탕입니다. 친구가 먹어서 저는 맛은 보지 못했는데 엄청 맛있게 먹더라고요. 밥도 추가로 가져와서 먹더라고요. 밥은 무한 리필이라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반찬도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

같이 나온 냄비밥입니다. 나오자마자 덜어 놓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 먹을 수 있습니다. 누룽지가 고소하면서 젓갈과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딱 배가 불었습니다. 따뜻한 국물이 해장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운동을 하려면 국물을 줄여야 하는데 참 어렵네요.

양주는 자연도 예쁘고 펜션도 많아서 놀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요. 좋은 시간 보내고 다음날 딱 해장하고 가기 좋은 양평 해장 맛집 새벽나주곰탕이였습니다. 저는 놀기 전에 해장하긴 했지만요. 내일은 양평 냉면 맛집에서 해장할 예정이에요. 

양평 맛집 새벽나주곰탕


위치 : 경기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451

연락처 : 0507-1308-2037

운영시간 : 금요일 09:30 - 22:00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국밥 먹기전에 준비해야할 것, 음주 "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