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새내역 맛집] 신천 참치 무한리필 마블링 좋은 효탄참지

[잠실새내역 맛집] 신천 참치 무한리필 마블링 좋은 효탄참지

잠실새내역 참치 맛집

참치 무한리필 효탄참치

 

오랜만에 잠실새내에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옛날에는 신천역이였는데 잠실새내역으로 바뀐지도 꽤 됬네요. 퇴근 후에 만나는 거라 친구들이 다 모일 때까지 은행에서 기다렸어요. 날씨가 정말 더워서 만나기 전부터 서로 짜증내지 말자고 하고 만났어요. 가려고 했던 오마카세 집이 예약을 안해서 1시간을 기다렸는데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못들어갔어요. 이제 자리 났다고 전화가 와서 기다린건데 이제와서 그러니까 짜증니 나더라고요. 그래서 뭐먹을지 찾다가 참치집을 들어갔습니다.

잠실새내에 있는 효탄 참치집으로 평점이 정말 좋더라고요. 어차피 오마카세나참치나 마찬가지니까 맛있게 먹으러 왔습니다. 그런데 자리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참치가 너무 맛있어서 훨씬 만족했어요.

잠실새내역 맛집 효탄참치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32-20

연락처 : 02-422-8788

운영시간 : 14:00 ~ 02:00

 

 

잠실새내 효탄참치 메뉴판


효탄참치 스페셜 45,000원

특 스페셜 : 55,000원

실장 스페셜 69,000원

 

신천 효탄참치 스페셜 코스


저희는 가장 저렴한 스페셜 코스를 주문했어요. 참치는 스페셜이나 실장 코스나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조금 더 마블링이 있거나 특수 부위가 나온다고 하지만 어차피 무제한 참치 스페셜이면 충분합니다. 사실 술 마시면 맛도 잘 못 느껴요. 참치집은 참치도 좋지만 이렇게 밑반찬들이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한 번에 다 나오는 것이 아니라 먹으면서 틈틈이 가져다주십니다. 생선찜과 생선 튀김은 다 참치로 만들었다고 해요. 절대 참치를 많이 먹지 말라고 주는 밑반찬이 아니라 맛있게 같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참치 찜, 참치 탕수육, 새우튀김 전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빙어 구이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과요. 알이 꽉찬 빙어구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참치 스페셜 코스가 나왔습니다. 참치집을 가면 너무 차가워서 많이 못 먹는대 해동이 충분히 되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참치 부위는 다 뱃살로 너무 맛있는 부위들이었어요. 스페셜이지만 정말 맛있는 참치 부위를 주시더라고요.

힘줄이 살짝 쌀짝 싶혀서 식감도 좋고 양도 정말 푸짐했어요. 기름기 있는 부위가 정말 고소하면서 입에서 녹아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어렸을 때 친구들인데 20살 때 광어 한 마리 주문해서 한 점당 술 한잔 먹었던 것이 어제 같은데 참치집을 올 나이가 됐습니다. 뭔가 기분이 이상하면서도 술이 참 맛있더라고요.

열심히 먹고 있으면 참치 초 받도 가져다주십니다. 참치만 먹으면 뭔가 배부른데 배가 부르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렇게 탄수화물이 들어와 주니까 또 너무 좋더라고요. 오마카세를 안 간 것이 훨씬 좋습니다. 이렇게 더 맛있는 참치와 요리들을 먹을 수 있었어요. 친구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기름기가 많아서 고추냉이를 많이 얹어서 먹어도 맵지 않고 더 맛있더라고요. 물론 아래 사진처럼 먹으면 죽습니다.

리필하는 참치도 이렇게 양이 많고 부위가 바뀌지 않아요. 초반에는 소금이나 간장에 찍어서 먹다가 양이 너무 많고 조금 느끼해서 나중에는 김에 싸 먹게 되더라고요. 해방 일지에서 참치는 김에 싸 먹는 게 아니라고 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참치를 한 점이라도 더 먹으려면 김이 필수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먹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잠실 새내 맛집 효탄 참치에서 달리니까 좋더라고요. 어렸을 때 신천에 와서 놀았던 생각도 나고 좋았습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을 못 가서 더 맛있고 좋은 곳을 찾을 수 있었어요.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소고기와 참치는 남의 돈으로"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