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맛집] 부산 시그니엘 근처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
- 카테고리 없음
- 2022. 3. 10. 21:45
꼭 먹어야 할 부산 맛집
해운대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
부산에 정말 맛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3박 4일 여행 동안 배 터지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어요. 부산 맛집을 검색하면 항상 1등으로 나오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이효리의 남편인 이상순님의 외삼촌이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시그니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저녁을 먹으러 해운대암소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이 날은 돈을 아주 펑펑 쓰는 날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7시쯤 방문한 해운대암소갈비집은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은 많았습니다. 낮에 오면 웨이팅을 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해운대 맛집입니다. 시그니엘 호텔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부산 시그니엘 근처 맛집입니다.
늦은 저녁에 와서 줄은 서지 않았지만 생갈비는 다 떨어지고 없었습니다. 생갈비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고민을 하다가 양념갈비를 먹기로 하고 들어갔습니다. 가는 길에 이름난 암소갈비라는 집이 있는데 이름만 비슷하지 다른 집이더라고요.
해운대 맛집 해운대 암소갈비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중동 2로 10번 길 32-10
연락처 : 051-746-0033
운영시간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15~16:30)
(라스트 오더 20:50)
부산 맛집 암소갈비 메뉴판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가 있었고 만만치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생갈비는 점심이면 떨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안에 가면 추가로 주문할 있는 사이드 메뉴판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양념갈비 / 감자사리
양념갈비는 비싸니까 2인분만 주문하고 공깃밥과 된장찌개, 감자사리를 주문했습니다. 양념갈비는 1인분에 2대로 총 4대가 나왔습니다. 오기 전에 리뷰를 보았는데 친절하지 않다는 말들이 있었는데 무슨 느낌인지 알겠더라고요. 비싼 소고기집의 그런 친절함이 아닌 너무 바빠서 그냥 일을 하시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문제가 되는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불위에 고기는 올려주시는데 구워주시지는 않아요. 제가 열심히 타지 않게 맛있게 구웠습니다. 비싼 고기 아깝게 태울 수 없죠.
밑반찬은 한 사람에 한 쟁반씩 나와요.
양념갈비는 밥과 함께 먹을 때 더욱 맛있어서 고기를 굽는 동안 밥도 주문했습니다. 공깃밥과 된장찌개가 합해서 2000원입니다.
돼지갈비였다면 훨씬 더 큼지막하게 잘랐겠지만 소고기는 잘게 자르게 되더라고요. 한 번이라도 더 먹고 싶어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쌀밥에 잘 익은 양념갈비를 얹어서 쌈장과 마늘을 함께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왜 줄을 많이 서고 바쁜지 알겠습니다. 양념갈비도 이렇게 맛있는데 생갈비는 얼마나 맛있었을까 궁금해지더라고요. 내일 오픈하자마자 와서 먹어보고 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소주가 빠질 수 없는 그런 맛입니다. 부산하면 대선.. 오늘 대선 결과는 ㅇㅅㅇ.. 죄송합니다.
암소갈비도 맛있었지만 제가 기대하고 온 것이 바로 감자사리입니다. 후기를 보면 갈비보다 감자사리가 생각난다는 말에 공감이 안 갔었어요. 고기 추가하기 비싸니까 감자사리 맛있다고, 맛있어서 감자사리 더 시키는 거라고 핑계를 댄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감자사리를 2개 주문했는데 처음 먹었을 때 조금 실망했었어요. 감자 전분의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뜨거운 냉면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사리가 육수를 다 빨아들이고 점점 익어간 뒤에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함께 부어준 육수와 양념갈비의 육즙이 섞여서 감자사리에 흡수되어 진짜 너무 특이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이 됩니다.
감자사리는 탱탱하게 먹는 것이 아니라 불려서 먹는 것이더라고요.
사리를 다 먹고 남은 뼈를 뜯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랬습니다. 진짜 배가 부른데도 남길 수가 없는 암소갈비였습니다. 명절에 해운대암소갈비 양념을 저렴하게 판매해서 선물까지 했었어요. 집에서 구워먹는 것도 맛있더라고요. 해운대 암소갈비 배송받아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남겨 두었습니다.
다 먹으면 주는 후식까지 처리하니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았습니다. 암소갈비에서 이렇게 먹다가 결국 시그니엘 카테일 바 시간을 놓쳐서 못 먹었어요. 해운대 암소갈비 비싸지만 너무나 맛있어서 안 비싼 것 같습니다. 특히, 감자사리 정말 중독성 강한 맛이라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멱슐랭 멱점
※지극히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음식맛 : ★★★★★
서비스 : ★★
가성비 : ★★
" 상순이가 효리에게 기죽지 않는 이유"
음식맛
★ 환불 ★★ 나도 조리 가능
★★★ 재방문 ★★★★ 맛집 ★★★★★ 존맛탱
서비스
★나쁨 ★★ 보통 ★★★ 좋음
가성비
★비쌈 ★★ 평범 ★★★ 저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