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저가] 홈트레이닝 필수품 가정용 철봉 사용 후기

등근육 키우는 홈트레이닝 필수품

가정용 철봉으로 너무 좋은 멜킨 스파이더 철봉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기며기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니던 헬스장이 문을 안 열어서 5달째 운동을 못하고 있어요.

틈틈이 아파트 계단을 오르거나 축구나 가끔 하고는 있지만 부족합니다.

 

블로그를 위해 맛집을 많이 다녀서 살이 뒤룩뒤룩 찌고 있어요.

진짜 블로그 때문에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대로 홈트레이닝을 하기 위해 가정용 철봉을 구매했어요.

바로 멜킨 스파이더 가정용 철봉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최저가를 검색해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46,62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멜킨스포츠 스파이더 철봉 도어짐 가정용 철봉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멜킨 스파이더 철봉은 배송도 하루만에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쿠팡입니다. 배송이 진짜 빨라요.

 

가정용 철봉 포장 상태도 아주 좋고 문제없이 상품 수령했습니다.

 

주문 전 가장 중요하게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설치를 원하는 문틀의 사이즈를 측정하는 것이에요.

기존의 가정용 철봉과 다르게 멜킨 스파이더 철봉은 문틀에 고정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문틀 사이즈 실측이 아주 중요합니다.

 

 

 

 

 

 

문틀 두께, 문틀 폭, 문틀 상단 돌출, 문틀 상단 높이 이 4가지 조건이 모두 맞아야 사용 가능합니다.

포장을 뜯고 설치를 하다가 사이즈가 맞지 않는 문제가 생기면 환불이 불가능할 것 같아요.

배송비도 발생하고 불편하니 꼭 문틀 사이즈 확인 후 주문하셔야 합니다.

저도 사이즈를 대충 측정했다가 원하는 방에 설치를 못했어요.

운 좋게 방마다 문틀 사이즈가 달라서 다른 방에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 전에 조립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봅니다.

제품 보증서도 같이 프린트되어 있네요.

 

설치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굳이 설명서를 볼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6군데는 조립이 되어서 배송이 와서 아래 표시한 4군데만 조립해주면 됩니다.

 

 

조립을 원하는 곳에 볼트를 넣고 스페너를 이용하여 너트를 체결해 주면 끝입니다.

볼트, 너트, 스패너 모두 동봉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조립 후 원하는 문틀에 고정하면 끝입니다.

힘의 가해지는 방향을 통해 고정하지 않아도 무게를 지탱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고정이 안되어 있으면 떨어질 것 같은 불안감이 있어 브라켓을 설치하기로 했어요.

벽에 구멍을 뚫고 브라켓을 설치하는 작업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아는 형한테 드릴 빌리고 구멍을 뚫는데 집이 너무 좋은지 시멘트 안에 철골이 있어 뚫리지 않더라고요.

 

철근이 안지나 가는 곳을 찾으려고 여기저기 뚫다 보니 구멍이 많아졌어요.

다음에 도배해서 구멍의 흔적을 없애야겠습니다.

철근 때문에 벽에 구멍 뚫기는 실패하여서 문틀 나무에 구멍을 뚫어서 나사를 박았습니다.

 

브라켓에 조립한 철봉을 달면 끝입니다.

조금 더 안전하게 운동이 가능합니다.

구멍을 뚫지 않아도 충분히 안정하지만 저는 안전에 민감한 편이라 불안감에 힘을 못 주겠더라고요.

 

 

문틈이 좁은 곳에서도 조절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아주 완

멜킨 헬스장갑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장갑 없이 운동을 하면 굳은살이 생겨서 너무 아파요.

마음먹었을 때 장갑도 함께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멜킨스포츠] 뉴 챌린저 프로 헬스장갑

COUPANG

www.coupang.com

장갑 케이스에 담겨서 배송이 오네요.

 

검은색에 빨간색 라인이 너무 예쁩니다.

헬스는 계속 해왔지만 장갑을 사는 것은 처음이라 너무 설레네요.

얼른 헬스장 가서 간지 나게 장갑 끼고 운동해보고 싶어요.

 

사이즈는 M으로 주문했는데 딱 맞았어요.

바닥에 고무로 엠보싱이 되어 있어 철봉을 잡을 때 그립감도 좋고 잘 안 미끄러져서 좋습니다.

진짜 고급스러운 장갑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풀업 밴드도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멜킨스포츠 풀업밴드 5단계 스트레칭 턱걸이용 밴드 라텍스

COUPANG

www.coupang.com

철봉을 혼자서 하면 많이 못하기 때문에 풀업 밴드의 도움을 받으려고 합니다.

결국 횟수가 중요하니까요.

 

철봉에 이렇게 묶어준 뒤 턱걸이할 때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풀업 밴드 사용법

풀업 밴드 사용방법은 무릎을 고정시키는 방법과 발로 지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이 편하신 방법을 하면 됩니다.

저는 발로 고정할 경우 바닥에 발이 닿아서 무릎으로 하는 것이 더 편하더라고요.

 

아래 영상처럼 무릎에 밴드를 고정시켜 고무의 탄력으로 무게를 줄여주시면 조금 더 편하게 홈트레이닝 가능합니다.

저는 어깨 부상도 있고 힘도 별로 없어 풀업 밴드가 필수입니다.

밴드를 하고도 반동으로 올라가고 있어요.

열심히 연습해야겠습니다.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운동도 꾸준함이 중요하니까요.

 

친구는 고무밴드의 도움 없이 잘하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멜킨 스파이더 철봉과 보통 가정용 철봉 비교 영상입니다.

확실히 안정감 있고 넓어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합니다.

 

 

 

친구와 같이 홈트레이닝을 위해 가정용 철봉 구매했는데 매일 진짜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이 지긋지긋한 뱃살에게 미리 작별인사를 하겠습니다.

안녕! 다시는 보지 말자!

 

 

댓글(20)

  • 2020.06.17 20:56 신고

    ㅋㅋㅋㅋㅋ벽에 구멍이 많이 났네요 ㅋㅋㅋㅋ 설치하신다고 힘드셨겠어욬ㅋ

    • 2020.06.19 16:54 신고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얼른 구멍을 없애버려야 겠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7 20:59 신고

    헬스장에서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집에서도 운동이 되겠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2020.06.19 16:55 신고

      줄넘기도 사서 요즘 집에서 운동하고 있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7 21:17 신고

    기며기님의 근력운동을 위해.. 벽이 아파했을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이제 근육맨으로 변신하시겠지요 ㅎㅎ

    • 2020.06.19 16:56 신고

      근육맨 되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아직 몇개 못해서 한참 걸릴것 같네요
      방문 감하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7 23:14 신고

    벽에 구멍이 너무 눈에 띄어서 ㅎㅎㅎ 기며기님 운동하시는 모습이 넘 멋지십니다. 뱃살은 이제 안녕하시고 근육을 키우시는건가요

    • 2020.06.19 16:57 신고

      구멍이 너무 티나죠?ㅜㅜ
      어떻게 가려야 할지 고민입니다
      방문 감하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05:09 신고

    오..댁에서 철봉을
    대단하십니다 나니들수록 제일 어려운게 철봉입니다
    한때는 턱걸이 20개를 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못합니다..
    수시로 고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0.06.19 16:59 신고

      저도 몇개만 하면 어께가 아파서 잘 안되네요ㅠㅠ
      연습 많이 해야겠어요
      방문 감하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07:26 신고

    튼튼해보여요 집에서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네요

    • 2020.06.19 17:00 신고

      설치가 간편해서 좋아요 ㅋㅋㅋ
      구멍만 안 뚫으면 더 좋았을텐데ㅜㅜ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07:35 신고

    멋지십니다^^ 잘지내고 계셨죠?

    • 2020.06.19 17:00 신고

      오랜만입니다 ㅋㅋㅋ잘 지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18:52 신고

    오~집에서 철봉을 할 수 있다니..
    아이들 어릴때 문에 그네를 메달았었는데 철봉도 가능하였네요...
    고무밴드가 있어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철봉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2020.06.19 17:03 신고

      아이들 그네 하려고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아이들이 사용하면 더 안전하게 박아야 겠네요 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20:21 신고

    저도 구매했다가 사이즈가 안맞아 드림한 적이 있었는데 꼭 사이즈 확인하고 구매해야해여 😢

    • 2020.06.19 17:03 신고

      진짜 사이즈 측정해서 사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20.06.18 22:26 신고

    위험하진 않을까요?

    • 2020.06.19 17:03 신고

      그래서 나사를 철저하게 박았습니다 ㅋㅋㅋ
      안박으면 너무 불안해서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 클릭

2차 도메인 문제로 로그인이 풀려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눌러서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