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요리] 곰곰 미니돈까스 간편 반찬, 간편 도시락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요리] 곰곰 미니돈까스 간편 반찬, 간편 도시락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간편 요리

곰곰 미니 돈가스 간편 아침

 

친구가 선물해준 에어프라이어를 최근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해 먹지만 평일에는 간편하게 먹는 편이라 냉동식품을 자주 먹어요. 냉동식품을 조리하기에는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편하더라고요. 최근에는 곰곰 미니 돈가스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자주 먹고 있는데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곰곰 한입 돈가스는 가격도 1kg에 5,800원으로 정말 저렴해요. 곰곰 브랜드는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예요. 양이 많아도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하면 되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냉동식품이 진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 반찬인 것 같아요.

 

곰곰 한입 돈까스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학창시절에 급식으로 나오던 미니 돈가스인데 그때는 4개밖에 못 먹었었는데 이제는 18개를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데 그때는 너무 조금 주는 것 같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업체에서 돈을 정말 많이 남겼을 것 같아요. 어제 먹다 남은 군만두도 하나 같이 구워주었어요.

돈가스 내부에 있는 기름이 빠져나오면서 한번 더 튀겨져서 맛있고 기름은 뚝뚝 떨어져서 칼로리는 떨어지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진짜 요즘 너무 편한 것 같아요. 튀김 요리뿐만 아니라 고기도 에어프라이어로 굽고 오징어도 구우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냉동이었는데 정말 바삭하게 구워졌습니다. 아침에 미니돈까스 하나만 있으면 간편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요. 미니 돈가스뿐만 아니라 치킨너겟, 냉동 만두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정말 좋더라고요. 냉동고에 

 

간편한 미니돈까스와 더 간편한 계란국만 하면 아침이 끝납니다. 연휴 동안 집에서 홈캉스를 했어요. 냉동 미니 돈가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냉동식품을 구매해 놓아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요즘은 쿠팡 프래시를 자주 이용하는데 주말마다 5천 원 할인쿠폰을 줘서 기다렸다가 주말에 구매하곤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