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펜션 추천] 노을이 너무 예쁜 바다뷰 여수 펜션 <글로리아 펜션>

[여수 펜션 추천] 노을이 너무 예쁜 바다뷰 여수 펜션 <글로리아 펜션>

노을이 정말 예쁜 여수 펜션

바다 뷰가 낭만적인 여수 숙소

'야놀자 글로리 펜션'

 

 

안녕하세요. 여수 홍보대사 기며기입니다.

 

며칠째 여수 리뷰하고 있는 여수 홍보대사입니다.

이번에는 여수에서 머무른 글로리 펜션을 소개할게요.

 

 

글로리아 정보


위치 : 전남 여수시 화양면 옥천로 1063-1

연락처 : 061-685-8829

 

 

 

야놀자 숙박 대전으로 40,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2박에 48,000원에 예약했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여수 펜션 글로리아

 


글로리아 펜션은 여수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 여수 중심에서는 차로 40분 정도 이동해야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저렴했던 것 같아요.

건물도 조금 오래된 것 같았어요.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여자 친구 주차 연습을 했었어요.

 

 

펜션 안에 매점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아이스크림, 반찬, 술, 과자 다 있습니다.

참고로 담배는 없습니다.

 

 

사장님이 원래 예약한 방은 바람이 많이 불면 시끄러울 수 있다고

복층형 큰방으로 주시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복층형을 별로 안 좋아해서 원래 하려던 방으로 했습니다.

복층은 계단 오르내리기도 힘들고 누워서 티브이를 못 보더라고요.

 

 

이렇게 누워서 텔레비전을 볼 수 있는 구조가 좋아요.
같은 벽인데 빛에 따라 다르게 보이네요.

 

 

건물이 조금 오래되어서 화장실도 옛날 느낌입니다.

그런데 방도 그렇고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었어요.

 

 

주방도 필요한 것들 다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서 먹었어요.

 

 

 

글로리아 펜션 바다 뷰


이 정도로 글로리아 펜션을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수 펜션 중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바다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방에서 찍은 바다 뷰입니다.

복층으로 방을 이동하지 않은 이유도 바다가 더 잘 보여서였어요.

 

 

이렇게 침대에 누워서 창밖을 보는 뷰가 이렇습니다.

완전 바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섬과 산도 보여서 더 멋있더라고요.

 

 

 

1층 정원에는 이렇게 사진 포인트도 있었습니다.

1층 정원에서 고기도 구워 먹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방에서만 보기 아까운 노을이라 후다닥 나왔습니다.

 

해가 질 때까지 계속 보고 있었어요.

 

 

여수 글로리아 펜션 노을 바다 뷰

 

다음날 노을을 영상으로도 찍어 봤습니다.

타임랩스로 찍으니 너무 멋있었어요.

 

 

정말 저렴한 가성비 여수 펜션 글로리아였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뷰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어디서 무당벌레가 자꾸 들어오더라고요.

한 10마리는 잡은 것 같아요. 

나방이나 그런 벌레가 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바람소리 때문에 시끄럽다고 한 점도 단점이긴 합니다.

저희는 조금 무신경해서 잘 잤지만 바람에 환풍기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말 

크더라고요.

 

장점은 저렴한 가격, 친절함, 매점 접근성, 깔끔함, 바다 뷰, 등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댓글(42)

  • 이전 댓글 더보기
  • 2020.12.26 16:44 신고

    한번쯤 이런 펜션 가서 일상을 잊고 보내고 오고 싶네요ㅎ

    • 2020.12.30 02:42 신고

      일상을 잊는게 여행의 매력이죠 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6 19:09 신고

    와아~~ 뷰가 완전 이뻐요!! 예전에 여수여행햇을때 참 좋았는데 이렇게보니 다시 놀러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 2020.12.30 02:42 신고

      뷰가 너무 예뻐서 만족했었어요 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6 19:29 신고

    펜션뷰 끝내줍니다~

  • 2020.12.26 19:59 신고

    노을이 너무 멋지네요! 여수밤바다 노래가 생각나에요^^

    • 2020.12.30 02:43 신고

      ㅋㅋㅋㅋ여수에서 버스커버스커 노래만 들었씁니다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6 21:59 신고

    너무 예쁜 뷰네요.. 저도 편안하게 노을 지는 풍경을 보고싶어집니다~.. 😊

    • 2020.12.30 02:43 신고

      편하게 즐기고 온 여행이였습니다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6 22:55 신고

    무당벌레 제외하고는 바다뷰부터 ^^ 너무 이쁘네요 ^^ 포스팅 잘보고 가여 ^^

    • 2020.12.30 02:43 신고

      무당벌레 너무 많았어요ㅠㅠ
      그래도 다른벌레가 아니라 다행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01:39 신고

    엄청 저렴하게 숙박하셨군요 ..
    싸게 잘 찾는분들보면 부럽습니다 ..
    방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 2020.12.30 02:44 신고

      검색하면 싼곳들이 많아서 자주 하게됩니다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08:44 신고

    여수에 한번도 못가봣는데ㅠㅜ가면 저기가야겟어여

    • 2020.12.30 02:44 신고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 ㅋㅋ
      비행기표가 정말 저렴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10:37 신고

    여수 너무 부럽네요 ㅠㅠㅠ 너무 대리만족하고 가요

    • 2020.12.30 02:44 신고

      대리만족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15:38 신고

    소통하고싶어요. 맞구독부탁드립니다! 글 잘보고가요!

    • 2020.12.30 02:44 신고

      구독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16:28 신고

    뷰가좋네요ㅠㅠ!!

  • 2020.12.27 17:16

    여수 밤바다를 구경하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산책도 하는게 계획이랍니다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 2020.12.30 02:46 신고

      꼭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18:47 신고

    여수 글로리아 펜션 너무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어 좋겠습니다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

    • 2020.12.30 02:50 신고

      편하게 쉴 수 있는 펜션이였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19:04

    답방왔어요.^^

  • 랑니2116
    2020.12.27 20:23

    바다 보면서 커피 한잔 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껏 같아요

    • 2020.12.30 02:51 신고

      저는 커피대신 소주를 한잔 했습니다 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20:25 신고

    여수에는 좋은 곳이 많군요. 잘 보고 갑니다.^^

    • 2020.12.30 02:51 신고

      해외를 못가서 국내 좋은 곳들을 많이 알게되었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7 21:55 신고

    여수는 바다 정말 보고 싶네요~^^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 2020.12.28 06:03 신고

    저렴 정도가 아닌데요? ㅋㅋㅋ 이 정도 퀄리티를 그 가격에 다녀오신거면 엄청 혜자인 듯

    • 2020.12.30 02:52 신고

      정말 싸게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운이 좋았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2020.12.28 07:28 신고

    여수바다가 그냥 정원이로군요.
    이런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이제 금년의 마지막 월요일입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세요.

    • 2020.12.30 02:53 신고

      정말 좋은 곳에서 편하게 쉬고 왔습니다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바밸
    2020.12.28 14:56

    야경이 끝내주는 곳이군요!! ㅎㅎ

    • 2020.12.30 02:53 신고

      너무 멋진곳이였어요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 클릭

2차 도메인 문제로 로그인이 풀려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로 댓글 작성하기 눌러서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